본문 바로가기
Program & Solution

[210210] 방금 받은 렌트카 주유는 어디에? (Feat, 비가 내려)

by 시우아버 2021. 2. 10.
728x90
반응형

오늘은 비가 엄청 옵니다. 그래서 회사를 뛰쳐나와 공항으로 향합니다.

 

제주공항에서 방금 렌트카를 받았습니다. 

 

꿈에 그리던 메르세데스 벤츠...

 

언제나 그렇듯이 주유가 얼마 되어있지 않네요...

 

앗... 주유구가 어디있지??? 비가 엄청 오는데 내려서 볼수도 없고... 


윗 글은 픽션입니다. ㅋㅋㅋㅋㅋ 정말 저렇게 하고 싶네요..

 

여하튼!!  이럴때... 유용하게 활용할... 처음 보는 차량의 주유구 찾는 법을 알려 드립니다. 

계기판을 잘 보시면...

왼쪽 하단에 주유기 모양의 형상이 보일겁니다.  삼각형이 왼쪽을 가르키고 있죠???

 

바로 이겁니다. 주유구 방향!!!

다른 차 계기판도 보여드릴께요 ... 이번건 오른쪽에 주유구가 있네요. 

 

최근 대리운전도 투잡으로 활성화 되어 많이들 하고 있는 것으로 압니다. 

손님이 주유 좀 부탁한다고 하면, 주유구 방향을 이제 잘 아실테니...

 

주유소로 바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