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후기 모음] 세일신용정보 / 채권 회수 후기 (Feat, 이성훈TV)

by 시우아버 2021. 4. 1.
728x90
반응형

본 글은 세일신용정보 이성진 센터장님을 통해서 채권을 변제 받은 고객님의 후기 입니다. 

(무료 상담 단톡방에 글 남기고 가셨네요 / 부디 회수된 돈은 주식으로 탕진 하시길 ㅋㅋ .....본인이 말했음)

 

 

 

안녕하세요 1월 달에 유튜브 보고 단톡방에 들어와서 

이성훈 센터장님이랑 이야기하고 전화 통화도 하고 해서 

계약하고 2021년 03월 31일날 문제가 해결되서 입금 받았습니다

너무 감사하고 고마워서 감사 인사하러 들어왔습니다.

 

 

다른 분들도 꼭 문제가 해결 되서 떼인 돈 받으시길 바라요

전 처음에 의뢰한 곳이 SH신용정보회사였습니다.

17년도에 판결문 받고 18년도에 의뢰해서 진행했는데

진짜..처음에 판결문 있고 받겠다 싶었는지 연락도 주고 진행 상황도 알려주고 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지지부진 하고 제가 연락해야 진행이 되는 것 같고,,,

어떤 날은 제가 누군지도 모르고,.,ㅋㅋ

 

신용정보 회사 판결문 넘겨주면 끝 인 줄 알았는데 저에게 요구 하는게 굉장히 많더라구요

본인만 된다면서..법원 가서 송달 명부 신청하고

채무자 사는 곳 동사무소가서 주소 불명인 신청도 제가 하고 자료 받으면

신용정보 회사에 넘겨주면 그때 강제 추심 하러 가더라고요

 

집행 비용은 제가 다 부담,,.한 번 하는데 36만원 씩은 든것 같아요  

2번 강제 집행 갔는데 번번히 실패,,,2년 동안 질질 끄니까 전화해도 뭐 달라 지는 게 없는데

 

스스로 돌아다니면서 많이 알게 되서 유튜브 검색을 하게 되고

유튜브에서 정말 제 심정을 콕 찝어 공감해주시는 이성진 센터장님 채널을 봤습니다.

 

그래서 다음날 얼른 전화해서 묻고 싶은것 묻고 계약 하고해서

담당자로 한정규 차장님을 알게 되었네요

통화도 친절하게 해 주시고 이제 일을 진행하면서

제가 갖고 있는 자료 다 넘겨드리니 1주일 후 바로 채무자 채무압류 한다고 하더라구요

 

뭔가 일을 빠르게 진행하는 것  같아 좋긴 했습니다 ㅎㅎ

그렇게 몇 번 연락하고 기다리는데 채무자랑 통화를 했답니다.

그리곤 저랑 조율을 하시는데,,,하,,제가 빌려준 돈은 1500에 판결문 비용 330에

강제 집행 비용 70에 연 10%이자까지 치면 2천이 훌쩍 넘더라구요

 

근데 그 자식이 그 돈을 줄 수 없다는 겁니다.

전 진짜 포기하고 평생 괴롭히겠다는 마음이었는데

한정규 차장님이 저를 달래고 그 자식도 달래었나 봅니다.

 

정확한 대화는 모르지만 대화에서 느껴지는 뉘앙스가 그랬나봐요

뭐 이차저차 해서 조율이 되서 1400백받기로 하고 회사에 20%뗴 주고

부가세 10%해서 어제 10,920,000원을 받게 되었습니다

(부가세는,,,몰랏어요 ㅡㅡ;;  회사에게 부당하게 뜯긴줄)

 

다들 너무힘들고 고통스러운 시간 보내시고계실텐데

꼭 버티시고 못받으신돈 받으시길바랍니다!

전 2년간 돈 갖다버리면서 뻘짓 한줄알았는데

한정규 차장님이 "사장님이 2년동안 그렇게 했기 때문에 이번에 이렇게 받을수있었던 겁니다" 라고

말해주셔서 뿌듯했고 돌이켜보니 그때문에 못받을 돈을 어떻게 법적으로 받을수있는지

많이 알게된것 같아요 세일에 정말다시한번 감사드리고.,.너무나 고맙습니다

 

번창하시고 이방에 계신 모든 분들..!! 힘내세요!!!

계속 시도하시길 바랍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님의 후기였습니다. 

 

끝.

<<무료법률상담 단톡방>> 들어오세요.

open.kakao.com/o/gMzf1Wuc

 

법률 및 채권관련 무료상담

모든 법률관련이나 채권회수에 관한 질문에 대해 답변드립니다.

open.kakao.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