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우애비의 일상

UAG 갤럭시 S22 울트라 플라이오 범퍼 하드 투명 풀커버 케이스 후기

by 시우아버 2022. 3. 18.
728x90
반응형



아악!!!!~~~



오래 걸렸습니다!!!!





이 문자를 끝으로



그토록 바라던 케이스가 제 손에 들어와 있습니다.



엄청 많은 분이 체험단 신청을 하셨을텐데...



올해는 운이 좋은건지...



제손에... 들려 있네요 ^^



짜잔~~!!



오늘 택배를 받았습니다.



회사에서 눈치보며 블로그질 하고 있네요.. ㅋㅋ



옆면엔 요론 Tag가 붙어 있고...

 



앞면엔 UAG(Urban Armor Gear) Logo가 뚜악!!~!!



살짝 찍혀왔네요... 아!! 택배아조씨 조심 좀 하시지 ㅋㅋ



상자를 살며시 열어 봅니다.






오~~ 이 영롱한 모습!!

뒷면 입니다.

 



헛!!



*** limited lifetime warranty ***

"valid for us sales only"



아쉽게도 전 해당이 없군요 ㅠㅠ



4.8M Drop Protect - 4.8M에서 떨어트려도 보호가 됩니다.



떨어트려 보고 싶네요... 아... 고민고민...



와이프한테 죽을 각오로... 도즈언!!









































은 다음에...ㅋ



오래 살고 싶습니다.ㅋ

 



케이스는 먼지 하나 없이 깨끗하네요.



아참!! 이 제품은 여기서 살수 있습니다.


https://bre.is/sdFxWuYh

케이스가 너무 비싸서 엄두도 못내고 있을 뿐더러...



삼성디지털프라자에서 구입을 했는데



아직 케이스가 오지 않고 있습니다.



3월말이나 4월초 예상을 하라는데... 쩝...



그새를 못 참고 체험단에 신청을 해버린거죠 ㅋㅋㅋㅋㅋ



아.. 로또를 사야 하나.. ㅋㅋ



또.. 이런게 들어 있던데...

 

 

갤럭시S22 시리즈 케이스 풀커버 투명 하드 범퍼 플라이오 : UAGKOREA

갤럭시S22 시리즈 케이스 풀커버 투명 하드 범퍼 플라이오

smartstore.naver.com

 

 

갤럭시S22 시리즈 케이스 풀커버 투명 하드 범퍼 플라이오 : UAGKOREA

갤럭시S22 시리즈 케이스 풀커버 투명 하드 범퍼 플라이오

smartstore.naver.com



중국산 마스크 입니다.

착용했을 때 원단이 좋은지 피부 느낌은 좋네요...





근데...



냄새가~~ 냄새가~~ 냄새가~~~~ 빨아서 쓰세요..



석유 냄새 같은게... 조금 많이 나요 ㅋㅋ



전 소독용 알콜 스프레이 뿌려놨더니 조금 나아져서...



사무실에서 잠깐 쓰다가...



아래 문구를 보고 서랍에 넣어 놨네요.



"Non Medical"

코로나 끝나고 쓰시는 걸로...



이만



UAG 갤럭시S22 울트라 플라이오 범퍼 하드 투명 풀커버 케이스



후기를 마칩니다.



언젠가 휴대폰 떨어트리면 다시 옵니다. ^^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