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우애비의 일상

[220601] 영화보러 갔다가 샤워하고 왔습니다.(Feat, 김포공항 롯데시네마)

by 시우아버 2022. 6. 20.
728x90
반응형

 

쥬라기월드 : 도미니언 개봉 당일 극장에서 날벼락... 아니 물벼락을 맞았음...

영화를 보는 내내 물줄기 피하느라.... 영화도 못보고...ㅠㅠ

 

열이 받을때로 받아 일단 증거부터 수집합니다.

 

영화 중간에 동영상 촬영을 하면 안되지만 증거 수집을 위해 어쩔수 없이 촬영을 강행합니다.

 

 

동영상이 깁니다. 4분 15~16초 사이에 물이 쫙!!!

잘 보이지 않아 명도를 높여 캡쳐!!!!

 

원래 저 아래 구멍에서 나오는거 아닌가요??

 

 

물 흥건한거 보세요... 제 자리만 이렇습니다.

 

4D 2관 C-14 번 자리 입니다.

절대 이자리는 앉지 마세요..

 

 

롯데시네마 고객센터에도 크레임 들어갔습니다. ㅠㅠ

 

영화대신 아마존익스프레스 타고 왔네요 ㅋㅋㅋㅋ

 

이때 까지는 좋았는데 ㅋㅋㅋㅋ

 

끝.

 

 

추가....정보...

 

C13-16 막아놨네요.. 누가 먼저 크레임 건듯 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