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우애비의 일상

미아리우동집 성신여대점 축!!오픈!! 돈세다 힘들면 부르시오...

by 시우아버 2022. 7. 27.
728x90
반응형

친척 동생이 바로 오늘!! 우동집을 오픈했습니다.

이름하야... 체인) 미아리우동집 성신여대점!!!

장소는 여기!!

 

 

성신여대입구역 2번 출구 바로 30미터 앞!!!

오늘 오픈이라 아직 워닝 설치가 안되어 있네요.

오늘 워닝 설치하러 오신답니다. !!

 

대표적인 메뉴는 아래와 같습니다.

업체명이 미아리우동집 이니 우동이 메인 이겠지요??

네이버 스마트 플레이스 등록도 마쳤고...

 

 

 

메뉴도 다 등록했고...

 

스마트 플레이스에서 90일간 홍보해 주신답니다. 캬캬

근데 미아리우동집 홈페이지는 업데이트가 안됐네요...

 

그래서 ... 제가 그냥 오픈시켜 줬습니다!!

가게에서 가까운데서 오시면 미리 전화주시고 오세요.

예약하실분은 02-2083-3496 띠링띠링!!


이제 돈셀 준비만 하면 되는건가요??ㅋㅋㅋㅋ

임사장님??!!! ㅋㅋ

임대표... 대박 나시길...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