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우애비의 일상

[230515] 종아리 근육 파열... 사회인 야구 (Feat. 도루/4번 타자)

by 시우아버 2023. 5. 15.
728x90
반응형


나는 12년간? #사회인야구 를 하고 있다.


야구를 하면서 크게 다친일은 없었다.


근데 이번엔 조금 크게? 사고가 하나 있었다.


#종아리근육 이 #파열 된 것이다.


지난 4월 30일 의 경기 중에 4회 5회 싹쓸이 안타로 역전 승을 하고 마지막 도루 시도 시 종아리에 쥐가 왔었다.


쥐는 쉽게 풀리지 않았고, 약 일주일간 다리를 절며 다녔었다.


이때 종아리근육 파열이라는 것이라 추측했다. 이미 여러번 이런 일들이 있어서 알고 있었다.


일주일 정도 다리를 절며 다녔고,


2주차가 되자 회복이 되었고, 감독이 지난 경기를 비추어 볼때,

(4회 3점 싹쓸이 / 5회 2점 싹쓸이 / 5타점 기록)

 




다시 4번 타자로 기용하여 이번주 경기를 시작하게 된다.....




그러나!!!





4번 타자를 의식한 상대편 투구가 첫 투구를 변화구를 던졌다...


난 피하려고 했지만 슬라이드성 투구에 등에 맞아

1루로 진루한게 된다.


사회인 야구 특성상 1루에서 2루 도루는 따 놓은 당상이다.


그래서 도루를 시도 하는데...... 첫 발을 내 딛는 순간!!! 퍽!!!


종아리 근육이 터지는 소리가 들렸다.


타임 타임!!! 을 외치고 감독인 동생이 내 자리를 다신한다...





(도루를 하지 않았는데 기록원의 실수로 도주 인정해줌 ㅋㅋㅋ)


난 교체되어 게임에서 아웃되었고,

 

 
 



수비를 한 이닝 응원한 뒤 집으로 복귀 하였다.



일요일인지라... 병원을 가기는 어려웠고,

이번 부상은 조금 심각하다는 기운에....


월요일 출근 후에 병원을 가기로 한다.





항상 다니던 모두병원을 가려 했으나, 거긴 진료비가 조금 비싼 편이고 근육도 잘 보겠지만 더 가까운 병원을 찾던 중.


#송도성모마취통증의학과의원 을 알게되어 방문하게 된다.


#송도성모마취통증의학과의원 에서 운영중인 블로그에 의하면,


해당 병원 원장님도 최근 종아리 근육 파열로 고생하고 계셨다...

https://blog.naver.com/jeilpain/223092211605

인지상정!!! 그 병원으로 고고싱 ㅋㅋ


결과는 원장님과 동일 증상.


아래 사진과 같이 근육이 파열되어 찢겨져 있다.

 

(손상 부위에 스테로이드 바늘이 들어간 초음파 사진)




아래 사진은 정상 근육의 초음파 사진. (근육들이 이쁘게 붙어 있다)



주사를 맞고 약을 조제 받고 나왔다.


병원은 한적하고 깔끔 그 자체 ㅋㅋㅋ



송도성모마취통증의학과의원
인천광역시 연수구 하모니로178번길 22 GTX센트럴 A동 5층 12호

http://www.songdopain.co.kr/



수요일에 예약을 하고 재 방문 예정이다.


하는 운동이 야구 하나라... (가끔 골프도 침ㅋ)


홈런을 치는 날을 상상하며, 회복/재활에 집중할 예정이다. 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